윤스테이 최우식의 매력 10가지

윤스테이에서 배우 최우식이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8일 첫 방송된 tvN '윤스테이' 영업 1일 차에서는 식당이 아닌 한옥 호텔을 운영하게 된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최우식은 여기서 해외에서 온 손님을 픽업한 뒤 차에서 유창한 영어를 구사했습니다.

이런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는 최우식의 국적은 캐나다라고 하는데요. 기생충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최우식의 매력에 대해 더 알아볼게요.

 

1. 훈훈한 외모

조각같이 잘생긴 외모라고 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보면 볼수록 매력 있는 외모입니다. 작은 얼굴과 모나지 않은 이목구비가 잘 조화되어 있는 느낌이죠. 다른 배우들처럼 이목구비가 뚜렷해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어느 역활이든 잘 어울리는 얼굴입니다. 편안하고 훈훈한 외모는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합니다.

 

2. 뇌섹남

최우식에게서 발견한 의외의 사실 하나는 그의 국적이 캐나다라는 점입니다. 어렸을 적 캐나다에 이민을 갔으며 캐나다에서 대학생활을 해서 영어에 능통한 뇌섹남의 면모를 갖추었습니다.

 

3. 센스 있는 패션 감각

최우식은 남다른 패션센스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훈훈한 남대생 같은 최우식은 캐주얼한 패션이 잘 어울립니다. 티에 바지 하나만 입어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개구쟁이 남대생 같은 최우식의 패션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4. 큰 키

귀여운 얼굴 때문에 최우식이 키가 작을 것 같을 것 같지만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한 최우식의 키는 무려 181cm이니다. 모델이라고 해도 밀리지 않을 큰 키로 비율까지 완벽합니다. 최우식은 작은 얼굴에 큰 키로 어떤 옷을 입어도 다 소화하는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었습니다.

 

5. 쌍꺼풀 없는 눈

여자들이 이상형을 꼽을 때 자주 언급되는 남자의 외모가 있습니다. 바로 쌍꺼풀이 없어야 한다는 것인데요. 쌍꺼풀이 있는 얼굴은 이목구비를 더욱 뚜렷하게 보이게 만들어 조각 미남처럼 보이게 만들지만 너무 진한 인상보다는 약간은 흐릿하고 귀여운 외모를 선호하는 여성들에게는 최우식이 취향 저격인 것 같습니다. 

 

6. 귀요미

최우식을 좋아하는 많은 여성 팬에게 최우식의 매력을 묻는다면, 당연히 빼놓지 않고 ‘귀여운 매력’을 꼽을 것입니다. 최우식은 베이비 페이스와 하얀 피부로 귀여운 얼굴의 필수조건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특히 예전 방영된 tvN ‘호구의 사랑’에서 보여준 ‘병아리 댄스’는 지금까지 회자되며 레전드 영상으로 남았습니다.

 

7. 우유빛 피부

최우식 하면 떠오르는 것은 잡티 하나 없이 하얀 피부입니다. 뽀송뽀송해 보이는 피부는 최우식을 본래 나이보다 더욱 어려 보이게 만들어 버립니다. 

 

8. 탄탄한 연기력

최우식은 배우로 데뷔해 배우의 길만 걷고 있습니다. 최우식은 2011년 MBC ‘짝패’로 데뷔했다. 그 후 SBS 옥탑방 왕세자’, KBS2 ‘쌈, 마이웨이’에서 열연을 펼쳤고, 영화 대표 작품으로는 거인, 부산행, 옥자, 물괴, 마녀, 그대 이름은 장미, 기생충이 있습니다. 특히 19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과 36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까지 수상하였습니다.

 

 

필모그래피로 보는 최우식의 매력 [맥무 입덕 가이드]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에서 개성있는 연기력과 매력으로 송강호 보다 더 많은 분량을 차지한 배우가 있다. 바로 배우 최우식이다. 올해로 연기 경력 8년 차인 그는 2011년 드라마 '짝패'(MBC)

www.maxmovie.com

 

 

9. 여유있는 탄탄한 성장

최우식은 한 번에 스타덤에 오르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눈에 안 띄었을 수도 있지만 꾸준한 연기 활동으로 자신의 얼굴을 대중에게 알렸고 드라마 혹은 영화, 그리고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며 대체불가 최우식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는 데 성공했습니다. 

 

10. 반전매력

최우식이 베이비 페이스로 유순하고 허당 같은 매력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최우식의 팔색조 같은 연기 모습만 보아도 박력 넘치는 상남자의 매력을 넘나들며 반전매력으로 여성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